미라인(Meline)성형필러, 2020 제3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상하이) 참가


바이오스탠다드는 자사제품의 월드와이드 독점공급업체인 ㈜월드이앤아이와 함께 지난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중국 상하이 NECC에서 개최된 “제3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하여, (주)바이오스탠다드에서 제조한 미라인(Meline), 애드매딕(Admedic) 그리고 다이아몬드(Diamond)성형필러를 출품하여 홍보행사를 가졌다. 본 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시 인민정부에서 주최한 중국 정부 중점 추진사업 중 하나로 Covid-19 사태로 모든 전시회가 취소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차질없이 진행되었다.

바이오스탠다드의 미라인(Meline)성형필러 등은 시판중인 제품 중 인체의 pH (7.0)와 삼투압 (300mmol/kg)에 가장 유사한 물리적 특성을 보유함으로써 인체와 제품간의 pH 및 삼투압의 차이로 인한 인체반응을 최소화하여 시술 후 부종, 멍, 염증 등이 상대적으로 적은 매우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시술 후 체내에 오래 유지되도록 필수적으로 시행하는 가교공정 후, 남아있는 잔여 가교제(화학물질) 제거를 위해 경쟁사 대비 2배가 넘는 시간 동안 다수의 추가적인 공정을 거쳐 제품의 내독소(Endotoxin)가 검출되지 않는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중국내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미라인(Meline) 브랜드는 물론 애드메딕(Admedic), 다이아몬드(Diamond) 브랜드도 함께 홍보하여 현지 대리상과 의사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으며 매출증가와 함께 중국시장에서의 선전이 예상된다.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